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2년09월2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반려동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5월24일 10시09분 ]

대형견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어미 잃은 새끼 오리들의 아빠를 자처하고 나섰다.

21일(현지시간) 영국 BBC, 이브닝스탠다드 등 외신은 에섹스주 스탠스테드 공항 근처 마운트피쳇 성에 거주하는 리트리버 견인 프레드(10)의 사연을 소개했다.

   래브라도.  어미 잃은 새끼 오리들의 아빠가 된 프레드.

사연에 따르면, 지난 17일 마운트피쳇 성 직원들은 새끼 오리 9마리가 성 주변을 배회하는 것을 목격했다. 그들은 어디에서도 어미 오리를 찾을 수 없자 고아가 된 새끼들이 자활하기에는 너무 어리다고 생각해 성 안으로 데려왔다.

직원들이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해하고 있을 때, 프레드가 나타났다. 프레드는 즉시 오리들에게 다가가 자신의 품을 내주었다. 그리고 지금까지 정성을 다해 오리들을 돌보고 있다. 프레드의 마음이 통한 탓인지 새끼 오리들도 짓궂게 프레드 등을 타기도 하며 엄마처럼 따른다. 잠을 잘 때도 성 주위 연못에서 수영을 할 때도 항상 프레드와 함께다.

프레드의 주인 골드 스미스는 “성 안에는 수많은 구조 동물이 산다. 이들 사이에서 자란 프레드가 자연스레 어여쁜 마음씨를 가지게 됐고, 새끼 오리들을 보며 마음 아파한 것 같다”며 “프레드는 이제 오리들을 돌보며 아빠로서의 역할을 전담하기 위해 집 안에만 머무른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운트피쳇 성 직원들은 프레드와 새끼 오리들의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공개했고, 해당 영상은 1만 8000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올려 0 내려 0
고도화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애경산업, 피부 연약한 반려동물 위한 ‘허브4 약용 샴푸’ 출시 (2018-12-12 15:42:50)
이종배 의원, 반려동물 판매·등록 시기 일치法 발의 (2018-05-01 17:27:49)
동물병원 진료비 비교 앱 탄생
반려견 등록및 외출시 목줄 필...
2021년 도그코리아 경남 밀양에...
주식회사 도그코리아가 경남 밀...
반려동물 보조사료 팥 추출’ ...
불티나게 팔리는 반려견 마스크...
호주서 홍수로 떠내려간 3살 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