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2년09월2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애견뉴스 > 반려견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6년12월15일 19시10분 ]
[K스타] 스타들의 사랑스런 애견♥ 애묘♥
 
 
 
아무리 스케줄이 바쁜 월드 스타라도 마음이 있으면 시간을 낸다.

힘들어도 바빠도 스타들의 반려견 사랑이 멈추지 않는 이유다.

스타들의 일상을 차지하는 애견, 애묘를 모아봤다.

애견비-사랑이


가수 비의 강아지 '사랑이'는 큰 키에 곱슬털을 자랑하는 '스탠더드 푸들'이다. 푸들 중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한다.

지난 2013년 Mnet '레인 이펙트'에서 사랑이는 공연이 끝난 후 지친 몸을 이끌고 귀가한 비를 반갑게 맞았다. 비는 자신이 없을 동안에 사랑이가 집안 곳곳에 남긴 흔적을 보고 놀랐지만 곧 정신을 가다듬고 청소를 시작해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사랑이는 얼마 전 김태희와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돼 더 화제가 됐다.

이에 사람들은 "해외 스케줄로 바쁜 비를 배려해 반려견을 돌봐준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애견♥ 송혜교-분홍


송혜교의 강아지 '분홍'이는 프랑스가 원산지인 비숑프리제 종이다.

비숑프리제는 매우 튼튼한 체질의 견종으로 마치 인형 같이 귀여운 모습이 특징이다. 곱슬거리는 털을 아름답게 유지하려면 꼼꼼한 손질이 필요하다고 알려졌다. 또한 활발하고 독립심이 강해 혼자 집에 있어도 집을 난장판으로 만들지 않으며, 주인의 말과 행동을 민감하게 받아들인다.

송혜교는 최근 SBS '동물농장'에 나온 '강아지 공장'에서 수많은 모견에게 잔인한 방법으로 임신과 출산을 반복시키자, "동물보호법은 개들을 보호하지 못하고 있다. 동물보호법 개정을 위한 서명에 동참해달라"는 내용이 담긴 해당 글을 올리며 서명에 앞장서기도 했다.

애견♥ 박명수-막내딸 박포도양


박명수가 막내딸 박포도양이라고 소개한 반려견도 송혜교와 마찬가지로 비숑프리제 종이다.

그는 방송에서 "처음엔 강아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딸 민서가 강아지를 좋아해서 키우게 됐다"고 했다.

그는 MBC '무한도전-우주특집'에서 "우주에 가도 둘째 딸 포도는 데려간다"며 포도를 상자에 담아 웃음을 자아냈다.

애견♥ 보아-'파마'


보아의 애완견 이름은 파마다.

보아는 파마말고도 다른 사람의 애완견과 찍은 사진에 "파마야, 질투하지 마~"라는 장난스런 사진을 자주 올렸다.

보아는 지난 5월 15일 SBS '동물농장'에 나와 강아지 공장의 잔혹한 실태를 놓고, "정말 동물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 차마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슬픔과 분노를 느꼈습니다. 마음을 모아주세요! 말을 못한다고 해서, 소통을 못 한다 해서 동물에게 함부로 대하는 것 인간이 할 수 없는, 해서는 안 될 행동입니다"라고 발언하며 동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애묘♥ 설리-블린

고양이를 기르는 스타도 적지 않다.


설리의 인스타그램엔 연인 최자 다음으로 고양이가 많이 보인다.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선 설리의 고양이 스핑크스 종 분양가가 200만원을 호가한다고 보도했다. 스핑크스 종은 털이 없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알려졌다.


스핑크스 종은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캐릭처 '뮤'를 닮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애묘♥ 지드래곤-아이


지드래곤의 고양이는 아비시니안 종 고양이다.

아비시니안은 늘씬하고 날렵한 근육질 체형으로 애교는 많지 않지만 영리하고 충성심 강하다.

지드래곤은 꾸준히 아이의 다양한 모습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도도한 고양이랑 잘 어울린다", "고양이가 되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애묘♥ 구혜선-안재현-감자-안주

구혜선, 안재현 커플은 강아지와 고양이 총 10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


특히 고양이 안주는 새침한 눈빛과 뚱한 행동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재현의 SNS엔 "안주 사진 좀 많이 올려주세요"라는 요청이 쇄도한다.

애묘♥ 써니-소금


써니는 작년 SBS 'TV동물농장'에 출연한 덫에 걸려 죽을 뻔한 고양이를 임시보호 차원에서 맡아 키웠다.

고양이에게 힐링을 받는다는 그는 동물농장에 출연한 이후 본격적으로 고양이를 키우기 시작했다.

써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난 기운이 없을 때 소금이로부터 힘을 받는다", "(소금)이가 깰까봐 움직이지 못하는 중" 등의 글을 올린 적 있다.

K스타 강지수
올려 0 내려 0
홍감독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그코리아 서울 지하철 광고 반려동물 실명분양 (2016-12-31 21:19:27)
2017 인천 세계수의사 대회와 주.도그코리아가 함께 합니다 (2016-12-15 18:33:03)
동물병원 진료비 비교 앱 탄생
반려견 등록및 외출시 목줄 필...
2021년 도그코리아 경남 밀양에...
주식회사 도그코리아가 경남 밀...
반려동물 보조사료 팥 추출’ ...
불티나게 팔리는 반려견 마스크...
호주서 홍수로 떠내려간 3살 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