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여유를 즐기는 문화산책길을 따라서

입력 2010년09월13일 00시00분 홍길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람객이 거의 없어서인지 한낮이어서인지 2층 사진전시실에는 조명이 꺼져 있었다. 자연광이 비추긴 하지만 다소 어둡게 느껴져 아쉬움을 남겼다. 총 9점의 사진이 전시되어 있는 2층. 하얀 벽에 덩그러니 사진만 걸려 있어서였을까. 조금은 썰렁한 느낌을 받았다. 또한 2층에는 영상물 관람이나 회의를 할 수 있는 영상세미나실이 있었는데 이는 이용 3일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한다. 큐레이터는 3명이 교대 근무한다. 관람객이 설명을 원하면 상주하는 큐레이터가 설명을 해 준다고 한다. 하지만 이 날은 군산에서 열리는(10. 10~10. 14) ‘2007 전북세계 물류박람회'에 참가하는 관계로 큐레이터가 상주하지 못하는 실정이었다.

관람객이 거의 없어서인지 한낮이어서인지 2층 사진전시실에는 조명이 꺼져 있었다. 자연광이 비추긴 하지만 다소 어둡게 느껴져 아쉬움을 남겼다. 총 9점의 사진이 전시되어 있는 2층. 하얀 벽에 덩그러니 사진만 걸려 있어서였을까. 조금은 썰렁한 느낌을 받았다. 또한 2층에는 영상물 관람이나 회의를 할 수 있는 영상세미나실이 있었는데 이는 이용 3일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한다. 큐레이터는 3명이 교대 근무한다. 관람객이 설명을 원하면 상주하는 큐레이터가 설명을 해 준다고 한다.

하지만 이 날은 군산에서 열리는(10. 10~10. 14) ‘2007 전북세계 물류박람회'에 참가하는 관계로 큐레이터가 상주하지 못하는 실정이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반려견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