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반려동물실명이력제협회(가칭) 창립총회 성황리 개최

입력 2019년10월16일 15시42분 한감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반려동물실명이력제협회(가칭·이하 협회) 창립총회가 최근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마리오타워에서 열렸다.

총회는 홍유승 총재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내·외빈 소개와 경과보고, 공로패 수여 등 순으로 진행됐다.

협회는 지난 8월 다양한 분야의 지부장과 전국 지부 등을 선정·확보했다.

이후 각 지역의 지부장 등이 홍보 활동을 위해 협회 설립에 뜻을 모았고, 지난 달 21일 총본부 현판식 및 개소식을 개최했다. 지난 달 7일에는 발기인 대회를 통해 홍 총재가 이사장에 선출됐다. 

홍 총재는 창립총회 대회사를 통해 "협회는 '유기견 없는 아름다운 대한민국' 이라는 사명을 다해야 한다"며 "대한민국이 '유기견 없는 나라' 등 강국으로 나아갈 수 있는 초석을 협회가 다지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경희 충청일보 전무는 축사를 통해 "후손들에게 아름다운 반려동물 환경을 물려주기 위한 홍유승 총재님을 비롯한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펫을 관리하는 단체로서 비전과 발전방안을 모색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창립총회는 내·외빈의 축사와 격려사, 만찬과 축하공연 등을 끝으로 마쳤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반려견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오늘의 기자